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Baubles Bangles and Beads 가사 해석 / 여러가지 버전 듣기 그리고 조금의 설명
    째지의 재즈일기 2019. 7. 8. 18:23




    안녕하세요 째지입니다

   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욥?

    오늘 들어볼 노래는

    Baubles Bangles and Beads 입니다

    바우블스 뱅글스 앤 비즈

    ㅎㅎㅎㅎ말 장난같이 재밌네요

    바로 들어볼까요




    첫 번째로 들고 온 버전은

    Sarah Vaughan 버전입니다

    크나 큰 악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

    신나는 리듬으로 인해 어꺠가 들썩이네요

    바우블스 빰쓰 뱅글스 빰쓰




    두 번째로 들고 온 버전은

    Frank Sinatra 입니다

    첫 번쨰와 또 다른 느낌이죠?

    이 버전은 Antonio Carlos Jobim 과 함께 했어요

    Antonio Carlos Jobim 은 보사노바의 거장이에요

    그래서 노래가 딱 고 느낌 나오죠



    이렇게 두 가지 버전의 노래를 들어보았습니다

   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네요

    바로 가사를 들고 와 볼게요 슝




    Baubles, bangles, hear how they jing, jinga-linga

    싸구려 보석, 팔찌, 그들이 어떻게 징글거리는지 들어봐, 징가-링가

    Baubles, bangles, bright shiny beads

    싸구려 보석, 팔찌, 밝게 빛나는 구슬

    Sparkles, spangles, your heart will sing, singa-linga

    반짝임, 스팽글, 네 심장이 노래할 거야, 싱가-링가

    Wearin' baubles, bangles and beads

    싸구려 보석, 팔찌, 목걸이를 착용해

    She glitter and gleam so

    그녀는 반짝이고 반짝반짝 빛나

    Make somebody dream so 

    누군가 그렇게 꿈꾸게 해

    That some day I may buy her a ring, ringa-linga

    언젠가 반지를 사줄지도 모른다고 링가-링가

    I've heard that's where it leads

    그게 바로 그 지점이라고 들었어

    Wearin' baubles, bangles, and beads

    싸구려 보석, 팔찌, 목걸이를 착용해

    She should glitter and gleam so

    그녀는 반짝반짝 빛나야 해

    Make somebody dream so 

    누군가 그렇게 꿈꾸게 해

    That some day, some day I may buy her a ring, ringa-linga

    언젠간 내가 반지를 사줄지도 모른다고 링가-링가

    I have heard that's where it leads

    그게 바로 그 곳으로 이어진다고 들었어

    Wearin' baubles, bangles, and beads

    싸구려 보석, 팔찌, 목걸이를 착용해

    All those noisy bangles, and beads

    저 시끄러운 팔찌와 목걸이들


    오늘은 Frank Sinatra 의 버전으로 해석을 해봤는데요

    Sarah Vaughan 의 버전은

    She glitter and gleam so - I'm just a glitter and gleam so

    그녀는 반짝반짝 빛나- 난 그냥 반짝반짝할 뿐이야

    That some day I may buy her a ring - Maybe a he may, buy me a ring

    언젠간 내가 반지를 사줄지도 모른다 - 아마도 그는 나에게 반지를 사줄거야

    이런 식으로 여성과 남성의 입장을 바꿔놓은 가사로 부르더군요

    너무나도 재미있는 사건인 것 같아요

    이렇게 Baubles Bangles and Beads 을 들었습니다

  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

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